2013년07월28일 64번
[유통마케팅] 상품 진열의 기본적 방법과 활용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올바르지 않은 것은?
- ① 분류진열은 스타일, 색, 소재, 가격을 포함한 특정 상품라인을 모두 진열하는 방식이다.
- ② 앙상블 진열은 완전한 진열효과를 발휘하기 위해 연관되는 상품을 하나의 카테고리로 조합하여 진열하는 방식이다.
- ③ 비주얼 진열이란 룩스(looks), 칼라, 코디네이트, POP, 조명효과를 활용하여 고급감과 어필감을 제고하는 진열방식이다.
- ④ 슬롯진열이란 곤돌라 진열선반 일부를 떼어낸 후 세로로 긴 공간을 만들어 그곳에 대량진열하는 방식이다.
- 테마진열이란 점두에서 일정기간 테마를 결정하여 고객의 관심과 흥미를 끌 수 있는 아이디어를 중심으로 진열하는 방식이다.
(정답률: 알수없음)
문제 해설
연도별
진행 상황
0 오답
0 정답